공지사항

[간사채용공고] 동역회 간사를 구합니다.(모집종료)

관리자   2017-04-10 17:17
조회수: 2304
세상은 흔들리고 분주하고 복잡한 시대를 지나갑니다.
이럴수록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는 저희가 되길 바랍니다.

이 사역의 중요성을 알고 공감한 단 한사람의 동역자를 구합니다.

저희는 이런 사람을 구합니다. 
첫째, 무엇보다 신앙고백과 단체의 정체성, 운동에 공감하는 성실하고 정직하고도 그리스도인의 책임을 아는
둘째, 실무 능력이 부족하더라고 배울 마음가짐이 있는 분으로 갖춘 실력보다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는
마지막으로 지금의 간사들과 함께 먹고 삶을 살아갈 긴 호흡으로 동역할 분을 모십니다.

채용 기준이 까다롭지요. 하지만 말씀을 깊이 묵상하여 삶으로 살아가는 그리스도인에게는 아마도 당연한 기준 아닐까 싶습니다.

행정과 재정(복식부기), 회원관리를 담당할 신입을 채용하려 합니다.
행정과 재정에 대한 기본 이해를 배울 마음가짐을 지닌 분을 뽑고자 하오니 가급적 자기소개서를 정확히 기술해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인원이 있는 것이 아니라 가족 같은 한사람을 구하기에 신중을 기하고 있습니다. 오래 걸리더라도 길게 함께 동역할 분을 모십니다. 
 
1. 근무 형태/ 인원 : 간사 / 1인
 
2. 주요 업무 : 1) 행정과 재정(복식부기) 2) 회원관리

3. 공통 지원 자격
1) 신앙고백이 있는 신실하고 정직하고 성실한 성도(세례교인)
2) 본 단체의 가치와 정체성에 공감하는 기독교세계관을 이해하는 그리스도인
 
4. 근무 조건
1) 주 5일 근무 (오전 8:30~오후 5:30, 야간 프로그램 또는 지방 행사 시 탄력 근무)
2) 4대 보험가입, 퇴직연금 가입(1년 이상 재직 시), 점심/야근 시 식대 제공
3) 급여 : 기본금 150만원 (경력은 면접시 논의)
4) 채용 후 3개월 수습적용(급여 100%)
5) 근무처 : 서울시 관악구 과천대로 939, 르메이에르 강남타운 2 B107호 (사당역 4번출구에서 3분 거리)
 
5. 제출 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자유형식 제출/ 사진필수/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 info@worldview.or.kr)
 
6. 전형 마감 및 절차
: 전형 마감 : 5/10(수)
: 1차 서류전형 → 2차 실무진 면접 → 3차 임원 면접

7. 문의
: 02-754-8004, info@worldview.or.kr (신효영 사무국장)

- 이메일로 접수 후 확인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채용 심사 후 모두 파기합니다.)